바이엘의 혁신성

미래지향 프로젝트

미래지향 프로젝트

건강을 위한 신약 연구

건강을 위한 신약 연구


고도의 혁신적 해법을 필요로 하는 질병 분야에 대한 투자

바이엘의 신약연구 분야는 바이엘 그룹의 모든 연구개발 비용에서 가장 많은 비율인 67%를 차지하며 (2014년 기준) 이 비용의 대부분은 현재 진행 중인 제3상 임상개발에 투자됩니다.

이러한 연구개발의 결과로 바이엘의 제약 파이프라인은 탄탄합니다. 바이엘은 종양, 심장, 여성건강, 영상진단과 같은 뛰어난 혁신이 요구되지만, 여전히 의료적인 만족도가 충족되지 않는 새로운 치료 분야에 연구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바이엘의 연구 개발영역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자렐토의 임상 연구로, 자렐토 (성분명: 리바록사반)는 전 세계 수 많은 환자를 대상으로 한 광범위 임상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이뤄진 혈액 응고 억제제 입니다.

또한, 새로운 적응증 분야에서도 진전이 이뤄지고 있는데, 신장세포암/간세포성암/분화갑상선암 치료제 승인에 이어 넥사바®는 다른 유형의 종양 치료를 위한 임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농작물을 위한 연구

농작물을 위한 연구


높은 혁신 역량 보유

바이엘은 기존의 작물 보호 분야 외에도 종자와 식물의 개량에 집중 투자하고 있습니다. 연구의 주요 목적은 작물의 질적 향상입니다. 면화, 카놀라, 쌀과 같은 주요 작물을 향상 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이 사용됩니다. 이는 해당 유전자를 찾아내는 것부터 작물을 개발하는 것까지 모두 포함합니다.

분자생물학과 유전학 분야의 지식의 급속한 확장은 헬스케어뿐 아니라, 농작물 개선 분야에서도 상당한 이익을 가져왔습니다.

바이엘은 농작물과 관련된 생명공학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통한 이득을 창출하는 열쇠가 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녹색 유전 공학"과 관련한 60개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 작물보호와 생명공학과의 연계를 통해 혁신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생활을 위한 연구

편리한 생활을 위한 연구


살충제가 함유된 모기장으로 말라리아를 예방

말라리아는 열대지방에서 가장 위협적인 질병 중 하나입니다. 말라리아 감염을 막는 주요 방법으로는 모기장이 있는데, 모기장은 질병을 옮기는 모기의 접근 자체를 차단합니다. 사람들을 이러한 흡혈 해충으로부터 더 오래, 그리고 확실하게 보호하기 위해 바이엘의 과학자들은 최초로 폴리프로필렌 섬유에 살충제를 입힌 모기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모기장은 모기의 침입을 막을 뿐 아니라, 닿는 순간 모기들을 죽이는 살충제로서도 기능합니다.